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한 발자국 더, 〈Gourmet Place〉
한화가 직원들을 위한 사내 급식 서비스를 새롭게 재단장 합니다!
한화는 기존의 일반적인 사내 급식 이미지에서 벗어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의 취향과 건강을 고려한 맞춤형 식사 제공과 더불어 직원들이 편하게 소통 할 수 있는 휴식의 공간을 브랜딩하고자 했습니다.
이에 네임넷은 수준 높은 미식 경험과 더 나아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사내 급식의 이미지에 초점을 맞추어 브랜드 이름을 개발했습니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한 발짝 다가가는 공간, Gourmet Place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