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여성을 위한 퍼퍽트 케어 <율리아나>
전문 제약회사에서 건강기능성 식품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유한양행이 갱년기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 ‘율리아나 YULIANA’를 런칭했습니다.
국내 최초 식약처 기능성 인증을 받은 백수오 복합 추출물로 만든 율리아나는 유한양행의 기존 여성 갱년기 제품을 리뉴얼한 새로운 토탈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네임넷은 갱년기 여성을 핵심 타깃으로 하는 카테고리 특성상 중장년 여성소비자 사이에서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쉽고 직관적인 브랜딩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YULIANA’는 ‘Youthful’을 의미하는 여성인명으로 ‘젊고 활기찬 여성상’과 함께 ‘언제나 곁에서 건강을 케어하는 지지자’ 이미지를 연상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유한양행의 건기식 간판 브랜드인 여성 질건강 유산균 브랜드 ‘ELENA’와 함께 갱년기 여성들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책임질 ‘YULIANA’의 활약을 기대해 주세요.